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면 전포카페거리 "2인칭시점"

건율이의 대망의 첫 번째 포스팅은 두구두구....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는 "2인칭 시점"카페에 다녀왔어요

0

 

위치는 지도를 첨부하는데 첫 포스팅이라 보시기 편할지 모르겠네욤ㅠㅠ

저희도 지도를 참고해서 갔는데 간판이 없어서 헤맸는데 2층이라고 생각하시면

찾으시는데 훨씬 수월하실거예요^^ㅎㅎ

 

 

 

 

컵홀더에 카페의 로고가 있는데 귀엽더라구요ㅎㅎ

계단 형식으로 2인칭시점을 표현해놓은 것 같은데 2층이라 못찾은(?) 저희 설움도 겹치면서 기억이 나네요ㅎㅎ

 

 

 

메뉴는 율이가 딸기덕후여서 딸기브라우니를 시켰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바틀음료(녹차라뗴)!!

녹차라떼와 컵을 분리해서 주는데 개인적!!으로

한번에 붓지 마시고 조금씩 부어서 드세용ㅎㅎ 

얼음이 녹아서 밍밍해질수도ㅜㅠ

 

 

 

 

화장실 가는길에 포토존이라길래 율님을 불러서 급하게 찍었어요

반대편에서 찍은 것도 있는데 제가 나와서 N클라우드행이 되었다는..ㅠㅠ

덕분에 율님 사진만 잔뜩 포스팅하고 앞으로도 그럴예정입니당^^

 

 

 

 

첫 번째 포스팅이라 전반적인 카페 분위기를 담지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이른 시간에 가진 않았는데 영업시간이 여유있어서 편하게 먹구왔어요ㅎㅎ(12시 일 때도 1시 일때도)

다음번에도 늦은저녁에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당ㅎㅎ

또 가고 싶은 카페 서면 2인칭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