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부산야경_황령산

오늘 추천해드릴 부산 명소는 황령산이예요!!ㅎㅎㅎ

부산 데이트 코스 중에서도 야경하면 빠질 수 없는 코스 중에 하나죠??ㅎㅎ

 

 

 

네비게이션이나 네이버지도에 황령산 검색하시면 편하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ㅎㅎ

개인적으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것 보다는 자가용 이용하시는 걸 추천 드릴게요

올라가는데 길도 험하고 높아서 걸어서 가시기에는 무리가 있을거예요ㅠㅠ

 

 

꼬불랑 꼬불랑 길을 올라가시다 보면 주차장이 보이지만

저희는 주차 이후에도 10분을 걸어서 올라갔어여ㅠㅠ

 

 

올라가는 길에도 차가 주차 되어있는데 어떻게 올라오셧는지 ㅠㅠ

저희는 10분 정도 걸어올라갔어요

 

 

 

 

 

올라와보니 힘들게 올라온 저에게 보상이라도 하듯..

뻥 뚤린 야경이 보여서 힘든 것도 다 까먹고 카메라 먼저 들었어요ㅎㅎ

 

 

 

 

 

뻥 뚤린 야경을 담고 싶었는데 너무 이쁜 모델이 눈에 띄어서 그만...^^(꾸벅)

빛 번짐 현상이 거슬리네요...ㅠㅠ

 

 

 

개인적으로 포토존을 뽑자면 지금 위에 율님이 서계신 난간도 이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계단 위에 돌담도 되게 이쁘더라구요ㅎㅎ

 

 

 

백문이 불여일견이 듯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용ㅎㅎ

 

 

 

 

황령산의 저 야경을 다 담을 수 있어서 좋았던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이뻤습니다 ㅎㅎ

 

 

 

 

요즘 인스타갬성 사진도 백만장 건질수 있으실꺼예요(헤헤..)

아무래도 밤에는 추우실 수도 있으니까 담요나 따뜻한 커피 챙겨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처럼 자신 없으시더라도 여기는 뒷태 맛집이라

인스타갬성 사진 백만장 건지실 수 있을거예요ㅎㅎㅎㅎ(칫)

 

 

 

 

답답하구 뻥 뚤리신 야경 보러 황령산 놀러오세요~~ㅎㅎ

여러분들도 꼭 인생샷 건지시구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